캐나다 온타리오 주를 여행하다가 보면 정말 볼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삶의 터전을 떠나 낯선 곳을 여행하다 보면 느끼는 그런 감정들도 있지만 여행에서 주는 기쁨들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온타리오주 주도는 아니지만 큰 도시 토론토를 비롯하여 유명한 곳들을 간단히 소개드립니다. 여행시즌이 돌아오면 한 곳 한 곳 자세히 소개 드리겠습니다.
소개
온타리오 주에서 꼭 가볼만한 관광지 몇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
세계적으로 유명한 나이아가라 폭포는 온타리오주에서 가장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커다란 폭포를 감상하고, 주변을 거닐며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토론토
토론토 시내 온타리오주의 토론토는 유럽을 넘어 북미에서만 뉴욕에 이어 두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CN타워, 스카이다이빙, 개성있는 식당과 박물관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블루 마운틴
블루 마운틴은 세인트로랑스 강변, 나이아가라폭포 맞은편에 위치한 작고 아름다운 마을입니다. 스캐니언 지역의 풍부한 자연환경과 주변관광지와 함께 블루 마운틴 리조트&카지노가 유명합니다.
알고킨 국립공원
알고나 국립공원은 캐나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캠핑, 하이킹, 캐노잉, 밴팅 등 야외활동이 가능한 곳입니다. 미시사가 주립공원 마시사가 주립공원은 온타리오주에서 가장 높은 언덕과 캐노 산맥을 견주는 독특한 지형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예쁜 온천과 맑은 호수, 수많은 하이킹코스와 캐노잉, 스케이트, 스노우보드 등 다양한 야외활동도 가능합니다.
2023.07.26 - [분류 전체보기] - 캐나다 밴쿠버섬(BC주) 빅토리아 부차드 가든(Butchart G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