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빅토리아 뷰챠트가든(Victoria Butchart Gardens)은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에 위치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정원입니다.
이 정원은 예술품 같이 아름다운 정원으로 유명합니다
세계에 많은 사람들이 BC주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관광코스로 명소 중 하나입니다.
역사와 배경
이제 빅토리아 뷰챠트가든에 대해 역사와 배경을 알아보겠습니다
1904년에 개인정원에서 부터 시작한 빅토리아 뷰챠트가든은 로버트 파버티 부츠 차드와 그의 부인 제니 파버티 부츠 차드가 시작하였습니다.
초기에는 뷰차트가든이 부부의 주택 근처 정원으로 시작했지만, 점차 확장되면서 현재는 22만평방미터에 이르는 면적을 자랑하는 대규모 정원으로 성장했습니다.
빅토리아 뷰챠트가든은 테마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술적인 디자인과 다채로운 꽃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방문객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주요한 테마 정원으로는 다양한 종류의 꽃과 수목들이 있는 장미정원, 일본식 정원,이탈리아어 정원 해발46m에 위치한 산양원 향긋한 장미와 튤립으로 가득 찬 컬러풀한 정원 등이 있어 관광객들에게 경이로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관광객들은 정원을 걸으며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대형 화산 분화로 골짜기와 낭떠러지 5.7ha의 크기, 26에이커 크기의 정원을 가지고 있으며, 온천이나 골동품등도 볼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 뷰챠트가든은 계절에 따라 다양한 꽃들과 식물들이 가든을 꽉채웁니다.
봄에는 튤립과 크로커스, 여름에는 장미와 라벤더, 가을에는 단풍 나무와 코스모스 등이 아름다운 꽃들로 정원을 가득채우고 있습니다.
계절별 다채로운 식물들은 방문객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과 행복을 줍니다.
빅토리아 뷰챠트가든은 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와 공연도 개최되어 볼꺼리를 제공합니다.
정원 내에서는 음악 퍼포먼스, 춤 공연, 라이브 음악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방문객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와 레스토랑도 있어 충분한 휴식과 기쁨을 줍니다. 특히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습니다.
아름다운 정원 뷰챠트 가든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빅토리아 뷰챠트가든은 정원의 아름다움과 함께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방문객들은 아름다운 꽃과 식물을 감상하며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 뷰챠트 가든을 방문하면 아름다운 정원의 세계에 몸과 마음을 담그며 힐링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아침고요수목원이 있다면 BC주엔 뷰챠트 가든공원이 있습니다.
추천코스
그 중에서 꼭 추천하고 싶은 것은 봄철 튤립과 컬러풀한 장미. 이 두 가지는 뷰챠트 가든의 대표적인 꽃입니다.
특히 여름에 방문하는 경우 다양한 벚꽃과 나무 그리고 플라워 침대와 꽃집도 즐길 수 있습니다.
캐나다 뷰챠트 가든은 시즌마다 다양한 이벤트 및 축제를 계획하고 진행하기 때문에 여행 계획이 있을 시 BC주 관광지 소개 및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는 방법
보통 벤쿠버에 도착을 해서 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벤쿠버에서 가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빅토리아 뷰차트 가든은 밴쿠버에서 약 100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고 이용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페리를 이용하는 방법 벤쿠버의 터미널에서 페리를 타고 빅토리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차를 렌트하셔서 페리호에 실어서 가시면 됩니다.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페리 스케줄과 요금은 BC 페리 서비스 웹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빅토리아에 도착한 후에는 렌트를 하지 않은 경우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든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항공기를 이용하는 방법 벤쿠버 국제 공항에서 빅토리아로 가는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약 30분 정도 소요되며, 항공편은 여러 개의 항공사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빅토리아에 도착한 후에는 공항에서 택시를 이용하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든까지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행복하고 아름다운 여행 되시기 바라며 특히 안전을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